특별한 혜택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

두 번째 단계는 e-Bay 방문자와 고객이 우리와 대화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제안할 것이 있어야 합니다.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먼저 가치 있는 것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eBay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언급해 왔으므로 상대방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나 독창적인 제안을 할 가능성은 있습니다. 실제 사업체에서는 할인,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선물 품목 등이 있으며 비슷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 웹 스토어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새로운 매출을 얻고,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등 e-Bay 비즈니스에 대한 입소문과 약간의 흥분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요약하자면, 우리는 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던 일을 활용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이전에 하던 일을 더 잘하고,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일을 더 주의 깊게 살펴보는 문제일 뿐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고객과 방문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지만 이 마지막 단계에서는 더 나아가 그들이 우리 회사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입니다.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우리의 아이디어는 그들이 보다 실질적인 대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은 단계에서 우리 사이트와 서비스를 정말로 사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Facebook 페이지와 Twitter 계정이 있으면 e-Bay에서 돈을 버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팬 페이지를 통해 선물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등에서 콘테스트를 만듭니다. 기회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중 일부를 시도해 보고 개인적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평가해야 합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검증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